공지공결 통합학사시스템 운영 안내
인쇄
과사무실 
2024-03-11 13:48:05
조회:276
답글지움수정 아랫글 목록 윗글
첨부 파일
[공결 통합학사시스템 운영 안내]
 
2024-1학기부터 통합학시스템을 이용하여 개인이 공결을 신청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이용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.
 
 
 
가. 주요 내용: (현행) 학생이 공결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에 신청, 학장이 최종 승인 후 안내
                 → (개선) 공결 신청․접수․승인․전자출석부 반영 절차를 통합학사시스템에서 일원화하여 처리
 
 
나. 공결 승인 절차 : 공결 사유 발생, 담당 교수님께 사전 확인(연락) → (학생) 통합학사시스템 신청(증빙자료 포함) → (학과 및 대학) 검토 및 승인‧불허 → 시스템을 통해 공결 승인‧반려 여부 등 확인 가능
 
* 사전 신청 원칙. 사후 신청 시 10일 이내 신청. 기간 초과 시 신청 불가
 
 
다. 질병, 부상, 법정 감염병, 생리 및 출산으로 인한 결석 : 의사가 발행한 진단서 또는 진료확인서 첨부(생리로 인한 경우 첨부 생략)하여 총 수업 일수 1/4이내 인정(생리로 인한 경우 월 1일을 초과할 수 없음)
 
* 불인정 사례 예시 : 미용목적의 시술(성형, 치아교정, 모발이식 등)
 
 
라. 공결 내역 메뉴에서 학생별 조회 가능
 
(학생) 통합학사→인트라넷→학생서비스→출결→공결승인내역조회

 

답글지움수정인쇄 아랫글 목록 윗글
댓글달기